비주얼(3 개)
-
비주얼 1
비주얼 1
비주얼 2
비주얼 2
비주얼 3
비주얼 3
1 / 3imageSlideSetupSeq=157,cnvrsVe=1,stopTime=5,pcCo=1,cnvrsMth=FADEIN,pcMgWidth=100,isImageNoHandlr=true,isCnvrsHandlr=true,isPlayStopHandlr=true디지털마케팅공학과
Department of Digital Marketing Engineering
fnctId=recentBbs,fnctNo=123-
-
2024-2학기 복지장학금 신청 안내2024-2학기 복지장학금 신청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복지장학금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학생은 반드시 신청기간 내 관련(신청)서류를 학과사무실에 제출하여 주2024.10.25
-
2024년 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K-MOOC) 개별강좌1. 2024년 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K-MOOC) 개별강좌2. 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K-MOOC)의 다양한 학습활동을 지원하고자 교수자와 학습자 간 상호작용의 기회를 제공하기2024.10.21
-
Zoom linkhttps://us02web.zoom.us/j/85154758613?pwd=6DROObJ0nrq9tkciC1CMYi5PdPbfPr.12024.10.14
-
[디지털마케팅공학과] 2024학년도 2학기 중간종합평가안녕하세요 디지털마케팅공학과입니다.2024학년도 2학기 중간종합평가 시험 안내 합니다. ★ 2학기 디지털마케팅공학과 중간종합평가 기간 : 2024.10.15(화)~2024.10.12024.10.08
1 -
Department of Digital Marketing Engineering디 지 털 마 케 팅 공 학 과
4차 산업의 발전과 함께 기업의 마케팅 패러다임도 급속하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중심의 마케팅 환경은 온라인 중심으로 빠르게 재편되었고, 이제는 대다수의 기업들이 디지털 채널을 사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판매를 촉진할 수 있는 디지털 기술 인력 양성에 힘쓰고 있습니다.
닫기
인하공업전문대학 디지털마케팅공학과는 디지털로 전환된 마케팅 패러다임의 환경에서 최신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 비즈니스의 성장과 성공을 주도할 수 있는 전문 인재를 양성합니다.
디지털마케팅공학과는 디지털마케팅 분야에 대한 인문적 소양은 물론, 최신 디지털마케팅 동향 및 기술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디지털 마케팅 도구의 개발과 활용, 디지털마케팅 UX/UI 디자인 및 설계, 데이터 분석, 마케팅 캠페인 효과 분석 등을 수행할 수 있는 최고의 디지털마케팅 전문 인력을 양성합니다.국내 최초 디지털마케팅공학과공학에 강한 인하공전의 교육노하우 접목
디지털마케팅은 공학을 중심으로 한 디지털 기술을 바탕으로 전통적인 마케팅 기법을 접목하여 온라인 공간에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발전시키는 새로운 형태의 마케팅입니다.
닫기
디지털마케팅 전문가 육성은 하루 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인하공업전문대학 디지털마케팅공학과는 오랜 전통과 노하우를 가진 인하공업전문대학의 교육경쟁력을 바탕으로 웹 코딩, 빅데이터 분석과 같은 공학적 기술은 물론, UX/UI디자인, 영상편집과 같은 디자인적 요소를 체계적으로 교육함과 동시에 디지털마케팅 동향 및 기술에 대한 종합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디지털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디지털마케터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네이버 마케팅 전략 수행
- SNS 마케팅
- 퍼포먼스 마케팅
- 모바일 마케팅
- 구글애즈광고
- 그로스 마케팅
- 브랜드 사용자 경험 디자인
- 검색엔진 마케팅
- 유튜브 마케팅
콘텐츠크리에이터
- 디지털콘텐츠 기획
- 영상촬영
- 영상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웹퍼블리싱
- SNS 콘텐츠 제작
- 문화 콘텐츠 기획
- UX/UI 디자인
- SNS 캠페인
- 영상편집
마케팅분석관리자
- 구글태그매니저(GTM)
- 유통과 물류
- 구글애널리스틱스
- 웹코딩
- 빅데이터 분석
- 마케팅솔루션
- 빅데이터 경영
- 콘텐츠 스토리텔링
- 쇼핑몰 기획 및 제작
패스트커리큘럼
급변하는 디지털마케팅 기법과 기술을 신속하고 체계적으로 교육
패스트커리큘럼
급변하는 디지털마케팅 기법과 기술을 신속하고 체계적으로 교육
디지털마케팅을 위한 결과물을 산출하기 위해서는 매우 다양한 툴을 다루고 활용할 줄 알아야 합니다.
현재 실무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디지털마케팅 툴부터 마케팅 성과분석을 위한 데이터 분석 툴까지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를 위한 A to Z 를 신속하고 체계적으로 교육합니다.
서비스경험디자인기사,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 웹디자인기능사, 구글애널리틱스자격증 등 디지털마케팅 분야의 취업에 유리해지는 전문 자격증 특강을 통해 취업 경쟁력을 강화시킵니다.
대학 교육공간이곧 실무현장
기업 디지털마케팅 프로젝트 연계 실무능력 습득
대학 교육공간이곧 실무현장
기업 디지털마케팅 프로젝트 연계 실무능력 습득
현재 기업에서 다루고 있는 디지털마케팅 프로젝트는 캡스톤디자인을 통해 학습하여 현장에서도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실무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정규 수업시간 외에도 학생들이 디지털마케팅 프로젝트를 수행하여 취업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개인형 실습 환경과 최신 학습 기자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DIGITAL MARKETING
ENGINEERING
QUICK MENU(10 개)
-
포털
포털
-
이러닝
이러닝
-
도서관
도서관
-
종합정보
종합정보
-
일자리(취업)
일자리(취업)
-
NCS학사운영
NCS학사운영
-
인터넷제증명발급
인터넷제증명발급
-
전자출결
전자출결
-
WIFI
WIFI
-
생활관(기숙사)
생활관(기숙사)